HOME > COMMUNITY > 공지사항

 
 
작성일 : 17-04-20 09:48
보이스타 AS접수방법(카카오톡) 및 택배발송 안내
 글쓴이 : 운영자
조회 : 32,020  
A/S 제품 접수방법 및 택배 발송 안내
 
 
보이스타 서비스센터에 전화하지 않고,
아래의 순서대로 AS 받으실 제품을 보내주시면,
저희가 받아서 점검한 후, 수리하기전에 동봉된 연락처로 전화나 문자를 드려서 수리진행여부 확인 후 진행합니다.
 
A/S 접수 및 제품문의 카카오톡으로 가능합니다.
카카오톡창에서 보이스타 검색하거나, 아래 주소로 접속해주세요.
 
 
서비스센터에 별도로 전화하지 않아도, 카톡에서 문의/접수 하시고,
아래와 같이 보내주시면 먼저 접수된 순서대로 연락드립니다...
 
# 보이스타 서비스센터가 4 14 이전했습니다.
아래 주소와 전화번호로 A/S 물건을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
주소 : 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보개원삼로 2055-10, 2 ()17175 
A/S 전화번호 : 031-334-3397       
 
 
1. 고장 증상에 따라 악세서리도 같이 발송해주세요.
 
* 소리가 안나거나 잡음이 있는 증상일 경우 :
 본체 + 마이크(헤드셋, 핸드스틱마이크)를 꼭 같이 보내주셔야 불량 원인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!
 
* 충전이 안되는 증상일 경우 : 본체 + 충전기(아답터)를 꼭 같이 보내주셔야 원인을 빨리 찾아 대처할 수 있습니다!
 
2. 택배 박스안에 꼭 휴대폰번호와 상세한 고장 증상을 메모하여 같이 보냅니다.
 
- 고객님 성함/휴대폰번호, 상세 고장증상, 구입연원일, AS기사에게 전달할 말, 추가 악세서리 구입 목록.
아무 내용이 없거나, 연락처가 없을 경우, 수리 우선순위에서 뒤로 밀리게 되어서 다른분보다 늦게 수리가 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특히 편의점택배로 보낼경우 이름, 연락처를 ** 처리해서 보이지 않습니다.
연락처를 모르니까 수리가 끝나도 저희가 연락을 드릴수가 없습니다
 
3. 택배 박스안에서 돌아다니지 않게 잘 포장합니다.
 
A/S건으로 물건을 보내주실때에는 박스내부에 신문지(뽁뽁이는 더 좋아요등을 잘 채워넣어 안에서 돌아다니거나 충격이 없게 포장해 주세요. 택배기사들이 던져서 2차로 손상이 올수 있습니다. , 뽁뽁이로 감싼다음 투명테이프로 돌돌말아서 붙이지 말아주세요.
 
4. AS 수리기간이 궁금합니다.
 
A/S수리 및 배송기간의 경우, 보통 접수 후 가능하면 다다음날내에 택배발송하므로, 
고객님께서 택배발송 후 빠를 경우, 4~5일 안으로 수리된 제품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.
예를들면, 월요일에 택배를 보내시면가장 빠를 경우, 목요일에 수리된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보통 학기초에는 A/S접수가 많아, 일주일 이상 걸릴 수도 있으니 양해바랍니다.
 
5. 택배는 어디서 어떻게 보내야 하나요?
 
고객님께서 보이스타 A/S센터로 보내주실때는 고객님께서 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고,
수리 후 제품을 고객님께 보내드릴때는 수리비 2만원 이상일경우, 보이스타에서 부담합니다.
, 접수 점검 후 고장이 아닌 경우, 왕복택배비를 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 합니다!
 
A/S물품 발송시, 선불로 아무 택배사(우체국,CJ,한진,롯데등등)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그전에 시행했던 저희 계약택배사 착불진행은 더이상 진행이 안되니,
꼭 선불로 무조건 보내주세요..
일반적으로 보면, 편의점 택배가 저렴하고, 
우체국은 저녁6시 마감전에 보내면 다음날 저희 서비스센터에 제일 빠르게 도착됩니다.

 
항상 보이스타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