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COMMUNITY > 공지사항

 
 
작성일 : 14-12-15 13:18
A/S 제품 발송시 필수사항!!!
 글쓴이 : 운영자
조회 : 36,479  
* A/S 제품 발송시 필수사항 안내.
 
A/S건으로 물건을 보내주실때에는 박스내부에 신문지 등을 잘 채워넣어 충격이 없게 포장해 주시고,
고장증상과 고객님 성함, 휴대폰 연락처, 주소, 구입시기를 반드시 적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> 고객님 연락처를 택배송장에 적으신 경우, 글씨가 흐리거나 지워져서 수리완료 후 연락을 드리지 못하는 경우가
자주 발생하게 되었습니다. 최소한 고장증상과 성함, 휴대폰 번호는 꼭 별도로 쪽지에 남겨주시면 빠른 연락과 발송이
가능할것 같습니다.

* 소리가 안나거나 잡음이 있는 증상일 경우 :
 본체 + 마이크(헤드셋, 핸드스틱마이크)를 꼭 같이 보내주셔야 불량 원인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!

* 충전이 안되는 증상일 경우 : 본체 + 충전기(아답터)를 꼭 같이 보내주셔야 원인을 빨리 찾아 대처할 수 있습니다!
 
항상 보이스타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.

운영자 15-03-11 13:15
 
AS관련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